엘리스 디지털 배움체 Bold

작성자 정보

  • 주인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링크
  • 본문

    폰트소개 

    학습을 위한 읽기에 적합한 안정감과 단단함

    학습에 최적화된 글자의 형태에 집중했습니다. 

    글자의 폭과 높이를 맞추고, 자모 간에 변별력을 가지도록 변화를 주어 빠르고 정확한 읽기가 가능합니다.  





    사용범위

    ‘엘리스 디지털 배움체’의 지적재산권은 엘리스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엘리스 디지털 배움체’는 무료로 배포하며, Open Font License를 따릅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변경하여 영리적/비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꼴 폰트파일(OTT,TTF) 자체를 유상으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 또는 개작하여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 contact@elice.io, 070-4633-2017 


    <폰트배포의 건>

    소프트다운타운에서는 재배포가 허용된 무료 폰트에 한정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폰트 사용 범위, 저작권 정보는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

    폰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상업적 사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개발자에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설치형 폰트(EXE)는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자동 설치됩니다.

    Windows XP는 수동설치 폰트는 다운로드 후 “시작버튼 > 제어판 > 모양 및 개인설정 > 글꼴”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파일을 넣습니다.

    Windows 7에서는 폰트파일을 더블클릭 또는 우클릭 후 설치 메뉴를 선택합니다.

    TTF (True Type Font,)는 Window용 , OTF (Open Type Font)는 Mac용 폰트 입니다.

    관련자료

    0.0 / 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