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링크
  • 본문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소개

    언어 : 한글/영어 | 크기 : 186MB


    Polaris Office 하나로 한글(HWP),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Adobe PDF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개인용이며, 기업은 유료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https://www.polarisoffice.com/ko/store)

    무료 체험판이 종료된 경우, 계정 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Android, iOS 지원)




    개선사항

    v9.103.88 (2021.07.08.)


    * 설정에 따라 한글로 문서 작성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특정 Sheet 문서에서 그래프 편집 시, 문서가 강제 종료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문자열을 Sheet 문서에 붙여넣기 시, 문서가 깨지며 오픈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효하지 않는 폰트 명이 포함된 Sheet 문서가 오픈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Word 문서에서 글자 테두리 적용 후, 재오픈시 글자 테두리가 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HWP 문서를 PDF로 내보내기 시, 노란색 화면이 나오며 내용이 지워진 채 변환이 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 밖에 피드백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참고사항

    설치과정에서 제휴 즐겨찾기 설치 여부를 묻는 체크박스가 나타납니다.

    Windows의 관리자 계정이 아닐 경우 일부 기능의 제한이 있습니다.

    Windows XP 이상에서 동작 가능하지만, Win7이상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Internet Explorer 8.0 이상 설치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제품 내 우측 상단의 '?' > '오류 보내기' 메뉴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고객문의 : support@polarisoffice.com



    관련자료

    0.0 / 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